Google 설문 조사 가이드 : 무료 양식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

Google 설문 조사 가이드 : 무료 양식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
MATTHEW GUAY 작성

양식은 인터넷의 가장 다양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연락처 양식이나 결제 페이지, 설문 조사 또는 학생 전화 번호부가 필요한 경우 양식을 사용하면 쉽게 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설문지를 사용하면 무료로 설문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Google 설문지 – 문서, 스프레드 시트,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Google의 온라인 앱 도구 모음에 포함되어있어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데이터를 스프레드 시트에 직접 저장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며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스프레드 시트의 데이터를 수집해야하는 경우 양식이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이 장에서는 몇 분 안에 필요한 양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Google Forms의 기능, 숨겨진 도구 및 부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빠른 참조 가이드 를 위해이 장의 끝에있는 Google 양식 인포 그래픽 을 통해 Google 설문지 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항을 간단하게 요약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설문지 둘러보기
첫 번째 Google 양식 작성
Google 설문지 필드 옵션
양식 섹션 및 논리
양식 디자인
스프레드 시트에 양식 응답 저장
양식 공유
Google 양식 부가 기능

Google 설문지 둘러보기
Google 설문지
Google 스프레드 시트는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최초 출시 2 년 후인 2008 년에 Google 스프레드 시트 기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에 양식을 추가하고 별도의 시트로 서식을 지정하고 다른 시트에서 양식 응답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 이었지만 일이 끝났습니다.

Google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Forms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 한 다음 2016 년 초에 마침내 독립형 앱으로 변경했습니다 . 오늘은 양식을 만들고 한 곳에서 모든 양식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있는 docs.google.com/forms 에서 양식을 만들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Google 양식 편집기
Google 설문지는 이제 Google 계정과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완벽한 기능의 양식 도구입니다. 표준 질문 유형을 추가하고, 원하는 순서대로 끌어서 놓기 질문을하고, 간단한 사진 또는 색상 테마로 양식을 사용자 정의하고 양식에서 응답을 수집하거나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빠른 연락 양식을 작성하여 시작하여 사용법이 얼마나 쉬운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Google 양식 작성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양식 시작하기
양식 작성을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Google Forms 앱에서 바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docs.google.com/forms로 이동 한 다음 템플릿을 선택하거나 빈 양식을 시작하십시오.

문서, 스프레드 시트, 프레젠테이션에 Google 설문지 링크가 있습니다. 파일 -> 새로 만들기 -> 양식 을 클릭 하여 빈 양식을 새로 만듭니다. 또는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도구 -> 양식 만들기를 클릭 하면 해당 스프레드 시트에 자동으로 연결된 빈 양식이 새로 시작됩니다. 데이터를 새 스프레드 시트 또는 기존 스프레드 시트로 가져 오는 가장 빠른 방법은 데이터를 저장할 스프레드 시트를 열고 양식을 시작하면 양식 응답이 추가 클릭없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Google 양식 편집기
양식 편집기는 간단합니다. 양식이 제목과 설명을위한 공간과 양식 필드 다음에 화면 중심을 채 웁니다. 양식 필드를 클릭하여 편집하고 질문을 추가하십시오. 필드 옆의 드롭 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객관식, 확인란, 짧은 대답 등과 같은 필드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Google 설문지에는 몇 가지 설정 옵션이 있습니다. 오른쪽의 부동 도구 모음을 사용하면 양식 필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양식의 색 구성표를 변경하고, 양식을 미리보고, 보내기 단추를 사용 하여 양식을 공유하고, 양식에 대한 추가 기능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추가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질문 탭 에서 양식 편집기 의 응답 탭으로 전환하여 양식에 대한 현재 응답을보고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하십시오.

질문을 추가하고 양식을 보내면됩니다. 양식 옵션과 각 옵션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살펴 ​​보겠습니다.

Google 설문지 필드 옵션
Google 설문지 필드
Google 설문지에는 텍스트, 사진 및 동영상 필드와 함께 9 가지 질문 유형, 12 가지 필드 유형이 있습니다. 오른쪽 사이드 바의 +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로운 질문을 추가하거나 텍스트, 사진 또는 비디오 아이콘을 클릭하여 양식에 미디어를 추가하십시오.

각 필드에는 필드를 복제하는 복사 버튼이있어 양식에 비슷한 질문을 추가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또한 삭제 버튼, 필드를 필수 항목으로 만들 수있는 옵션 및 오른쪽에 추가 옵션이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객관식, 체크 박스 또는 메뉴에서 다른 질문 유형으로 전환하면 필드 설정 및 질문이 재설정된다는 점을 유의하십시오. 그러나 언제든지 질문 유형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드에서 질문을 빠르게 채우려면 enter를 눌러 다른 질문을 추가하십시오.

참고 : 실수로 양식 요소를 제거
하거나 너무 많이 추가합니까? 문서에서와 마찬가지로 실행 취소 하려면 CMD+ Z또는 Ctrl+ Z를 누르십시오 .

다음은 각 입력란 유형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양식 제목
제목과 설명 : 제목과 설명 필드는 모든 양식과 필드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대부분의 필드에는 설명이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지만 Tt 버튼을 사용하여 추가 제목 블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질문에 제목과 설명을 공란으로 남겨도되지만 주 양식 제목은 반드시 기입해야합니다.

설명에는 형식 지정 옵션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지만 (짧은 형식 zapier.com, 또는 전체 길이 스타일처럼 https://zapier.com/) 양식 독자는 사이트 또는 관련 자료를보기 위해 링크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설문지 짧은 답변
짧은 대답 :이 필드는 이름, 전자 메일 주소, 값 등과 같은 작은 텍스트를 요구할 때 적합합니다. 사용자는 실제로 텍스트를 원하는만큼 입력 할 수 있지만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한 줄의 텍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답변을 얻으려면이 필드에 숫자, 텍스트, 길이 및 정규식 데이터 유효성 검사가 포함됩니다. 번호 유효성 검사는 값 범위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며 텍스트 유효성 검사는 전자 메일 주소 또는 링크를 감시하는 데 적합합니다.

단락 : 짧은 답장과 거의 동일하며, 텍스트 – 긴 형식의 텍스트 필드입니다. 길이와 정규 표현식은 여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데이터 유효성 검사이므로 상세한 피드백이나 답변에 긴 메모가 필요할 때만 사용하십시오.

Google 양식 다중 선택
다중 선택 : Google 양식의 새로운 질문에 대한 기본 입력란. 객관식을 사용하여 옵션을 나열하고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양식을 응답을 기반으로 다른 섹션으로 건너 뛰거나 바이어스 방지를 위해 응답 옵션을 섞어 놓을 수 있습니다.

확인란 : 객관식과 마찬가지로이 필드를 사용하여 답변을 나열하고 사용자가 원하는만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특정 수의 옵션을 선택하도록하는 데이터 유효성 검사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섹션 이동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드롭 다운 : 메뉴의 모든 응답 옵션을 원하십니까? 이 분야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같은 섹션 점프 및 셔플 옵션이있는 객관식 필드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이번에는 답변이 메뉴에만 있습니다. 이 옵션은 응답 옵션이 많을 때 양식을 작게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Google 설탕 선형 눈금
선형 눈금 : 사람들이 범위에서 숫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필드 인 선형 눈금은 가장 낮은 옵션과 가장 높은 옵션의 레이블을 사용하여 0 또는 1에서 2까지의 눈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레이블에 대한 이모티콘 작업도 있습니다.

Google Forms 다중 선택 표
다중 선택 격자 : 이것은 아마도 가장 혼란스러운 필드 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필드는 독자들에게 보이는대로 그리드가 아닌 목록에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질문을 행으로 추가하고 옵션을 열로 추가합니다.

독자는 원하는만큼 행과 열을 포함 할 수 있지만 독자는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6 열 이상을 표시하거나 모바일에서 3 열만보기 위해 오른쪽으로 스크롤해야합니다. 그리드 질문을 설정하는 동안 양식 미리보기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눈 모양 아이콘을 탭하고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여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응답을 요구하는 표준 옵션 외에도 그리드를 사용하면 행당 응답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용자를 열당 하나의 응답으로 제한 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양식 날짜 입력란
날짜 : 이벤트를 예약하거나 활동을 기록하기 위해 특정 날짜 또는 시간을 요청하고 싶습니까? 날짜 필드는 선택하려는 필드입니다. 날짜와 월, 그리고 선택적으로 연도와 시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위치에 대한 날짜 형식이 기본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Google 계정이 미국 영어 로케일로 설정된 경우 날짜는 MM / DD / YYYY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반면 영국 영어 계정의 경우 DD / MM / YYYY로 날짜가 표시됩니다. 사용자는에 날짜 옵션이 표시됩니다 귀하 가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는 한, 로케일의 날짜 형식, 그래서 양식을 만들 때 명심해야합니다.

myaccount.google.com/language 에서 계정 언어와 함께 Google 계정 로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시간 : 시간을 사용하면 활동에 소요 된 시간을 기록하는 방법으로 시간, 분 및 초 단위로 시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양식에 이미지 추가
이미지 : Google 양식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링크 또는 Google 드라이브에서 이미지를 삽입하거나 플래시가 설치된 경우 내 웹캠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는 로열티 무료 재고 사진 및 Google 드라이브 내에서 사용이 허가 된 LIFE 이미지를 비롯한 사진을 Google 이미지 검색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 Google 설문지는 검색 또는 링크를 통해 추가 할 수있는 YouTube 동영상 만 지원합니다.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추가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양식 항목에는 표준 제목과 설명이 있으며 크기 조정 옵션과 함께 가운데 맞춤, 왼쪽 맞춤 또는 오른쪽 맞춤으로 표시됩니다.

궁금증을 풀어서 사용자를 올바른 질문에 연결하는 섹션과 로직이 포함 된 완벽한 양식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양식 섹션 및 논리
Google 설문지 섹션 및 로직
간단한 문의 양식에는 필드가 약간만 필요하지만 긴 설문 조사는 한 페이지에서 수십 개의 질문으로 인해 압도적으로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섹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한 번에 하나의 질문 세트에 응답 할 청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오른쪽 툴바의 마지막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질문 아래에 섹션이 추가됩니다. 각 섹션에는 제목과 설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단에 화살표 버튼이있어 질문을 표시하거나 숨기고 양식 편집기를 깔끔하게 유지합니다.

섹션간에 질문을 끌어서 놓을 수는 있지만 전체 섹션을 다시 정렬 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질문을 이동 한 다음 해당 섹션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섹션을 다시 사용하려면 해당 섹션의 메뉴를 클릭하고 섹션 복제를 선택 하여 해당 질문의 다른 복사본을 찾습니다.

Google 양식 섹션 이동
이것은 논리 점프를 사용하여 양식을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참석자가 원하는 고기를 채식인이 아닌 경우에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옵션 질문이있는 섹션을 추가 한 다음 개별 선택 항목, 확인란 또는 메뉴 질문 또는 섹션 자체로 섹션 이동을 추가하십시오. 그 질문을 보지 말아야 할 사람들 이 보내지 는 곳을 통해 , 또 다른 질문으로 대체 섹션을 생각해보십시오. 또는 요청할 항목이 없을 경우 양식을 끝까지 곧 보내어 답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 양식 섹션과 점프를 사용하면 양식을 미니 응용 프로그램 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문 조사를 각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질문으로 요약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빠른 팁 : 해야 하지 현재 섹션의 이름을 선택하거나 응답자는 양식의 끝에 얻을 수 없다 루프를 제작하게 될 겁니다.

퀴즈 만들기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퀴즈
대화 형 양식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Google 설문지의 퀴즈 모드입니다. 양식 설정에서 퀴즈 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 이 퀴즈 확인 한 다음 답변을 검토하면 양식이 제출 이상 후 즉시 결과를 표시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후자를 선택하면 설문지에 응답자가 자신의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도록 요구해야합니다.

원하는 경우 놓친 답변과 올바른 옵션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Google 퀴즈 답장 키
이를 사용하면 각 질문의 왼쪽 하단에 새로운 답변 키 버튼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클릭 한 다음 질문에 대한 정답을 선택하십시오. 선택적으로 정답과 오답에 대한 답변 피드백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응답자가 원하는 경우 더 많은 정보를 볼 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퀴즈는 객관식, 체크 박스 및 드롭 다운 질문에서만 작동합니다.

양식 디자인
Google 설문지 디자인 옵션
많은 옵션이없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양식의 디자인입니다. Google 양식에는 헤더 색상이나 이미지, 배경으로 밝은 색상의 강조 색상이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 새 양식은 자주색으로 표시되는 반면 템플릿 양식에는 종종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오른쪽 상단에있는 색상 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디자인을 약간만 수정하십시오. 무료 배경 쉐이드와 함께 헤더의 어두운 색 각각 15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Google 설문지 사진 헤더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여 양식의 머리글 사진으로 Google 도서관에서 사진 또는 Google 낙서 스타일의 그림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Google 드라이브에서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새 사진을 업로드 한 다음 양식 헤더로 적합하도록 잘라낼 수 있습니다. 양식은 자동으로 사진과 일치하는 배경색을 선택합니다.

포함 된 헤더 이미지 중 일부는 촛불 레코딩, 공 이동 등의 애니메이션 GIF입니다. 불행히도 양식에 추가하면 표준 정지 이미지로 나타납니다. 아마도 앞으로는 Google 양식에서 GIF를 지원 받게 될 것입니다. 현재 양식에서 이미지와 색상 만 디자인 옵션입니다.

참고 : 자신의 사진을 헤더로 추가하는 경우 Google은 잘라낸 버전 만 드라이브에 저장합니다.

스프레드 시트에 양식 응답 저장
Google 설문지 결과
설문지를 작성한 후에는 응답자의 답변을 Google 설문지에 저장하기 위해 추가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응답 탭 에 각 답변을 저장하고 요약 그래프 및 답변 목록을 표시합니다. 개별 응답보기에는 각 응답자의 결과와 함께 라이브 양식이 표시됩니다.

빠른 양식 결과는 좋지만 답변을 분석 할 수있는 도구가 더 많으면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응답 탭에서 녹색 시트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메뉴에서 응답 대상 선택을 클릭 한 다음 새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거나 답변을 저장할 기존 스프레드 시트를 선택하기 만하면 됩니다.

참고 : 하나의 스프레드 시트에 여러 양식의 결과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각 양식의 응답은 별도의 용지에 저장됩니다. 그러나 여러 양식의 응답을 한 장에 저장할 수는 없습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Google 설문지 결과가 추가되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Google 설문지 항목 저장에 대한 한 가지 좋은 점은 빠릅니다 . 양식 필드 이름을 변경하면 스프레드 시트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새 항목을 가져 오면받는 사람이 제출을 클릭하자마자 스프레드 시트에 표시됩니다 .

참고 : 언제든지 설문지 질문과 답변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문지를 작성하면 스프레드 시트에 이미 추가 된 항목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Google 설문지는 항상 모든 양식 데이터의 전체 사본을 보관하므로 실수로 스프레드 시트에서 항목을 삭제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양식 응답 설정을 열고 스프레드 시트에서 연결을 해제하거나 스프레드 시트에서 양식 -> 양식 연결 해제를 클릭하기 만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양식을 스프레드 시트에 다시 연결하면 Google 양식이 모든 양식 데이터를 새 시트에 다시 추가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Google 양식 알림
스프레드 시트의 양식 데이터로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공식 을 사용하여 값을 계산하거나 데이터를 시각화 할 수있는 맞춤 그래프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건부 서식 을 스프레드 시트에 추가 하면 양식 응답의 패턴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에는 다른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양식이 채워질 때마다 기본적으로 Google 설문지가 이메일을 보낼 수 있지만 자세한 옵션을 보려면 Google 시트의 도구 -> 알림 규칙 을 클릭하십시오 . 모든 응답 요약이나 양식 입력 사항이 변경 될 때마다 하루에 한 번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려면 Google 스프레드 시트 부가 기능 을 추가 하여 설문 조사 응답에 수식을 포함시키고, 맞춤 알림을 보내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6 장에서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양식 공유
양식을 작성 했으므로 이제 세계와 공유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시간입니다. 또는 양식에서 팀의 의견을 듣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경우 든 Google 양식에서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양식 공동 작업
수정 양식 공유
Google Forms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양식을 작성하고 편집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핵심 양식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oogle 문서 및 스프레드 시트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과 동일한 공유 기능이 양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식 메뉴를 열고 공동 작업자 추가 를 선택한 다음 개별 공동 작업자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기 만하면 됩니다. 또는 변경 … 링크를 클릭하여 양식을 웹 또는 조직 내에서 공개 할 수 있습니다.

팁 : 자신의 양식 서식 파일을 만들고 싶습니까? 양식을 만든 다음 양식의 메뉴를 클릭하고 사본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 또는 원본 양식을 공유하면 링크가있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복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유 팀 템플릿 서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양식 공유 설정
Google 설문지 공유 설정
양식이 완성되면 양식 설정을 확인한 후에 세계와 공유하십시오. 톱니 바퀴 아이콘을 클릭하면 설문지에 확인 페이지를 추가 할 수있는 설정이 열립니다. 형식 지정이 없지만 링크를 지원하는 양식 설명 필드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조직 내에서만 또는 링크가있는 모든 사람과 공개적으로 양식을 공유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이름 (Google Apps 이메일 주소)을 수집하거나 응답을 하나만 허용하는 옵션 (응답자가 Google 계정에 로그인해야 함)도 있습니다.

응답 옵션에서 사용자가 다른 응답을 제출하거나 응답을 편집하거나 모든 응답 요약을 볼 수있게 할 수 있습니다. 완료된 섹션의 수를 기준으로 진행률 표시 줄을 표시하거나 질문 순서를 임의로 뒤섞어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양식 국제
태국어와 영어로 된 Google 양식 인터페이스
주목해야 할 것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언어. Google은 수신자의 위치에 대한 기본 언어로 양식의 인터페이스를 표시합니다. 독자가 일본에 있고 양식 질문이 영어로되어있는 경우 질문이 영어 인 동안 필수 및 제출 과 같은 UI 텍스트 가 일본어로 표시됩니다. 그게 문제인 경우 양식의 시작 부분에 메모를 추가하여 사람들이 google.com먼저 Google 언어를 설정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

완료 양식 온라인 공유
양식 공유
양식에 대한 응답을받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른쪽 상단 의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전자 메일 또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양식을 공유하거나 양식에 링크를 복사하거나 사이트에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링크를 사용하면 전신 링크를 복사하거나 단축 goo.gl/forms/링크를 통해 소셜 네트워크에서보다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포함 옵션에는 사이트 디자인에 양식을 맞추기위한 너비 및 높이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메일 내 Google 설문지 양식
이메일을 통해 양식을 공유하는 것은 이메일의 양식을 포함하여 추가 옵션을 포함합니다. 이렇게하면 실제 양식 옵션이 이메일에 복사되고 수신자가 Gmail을 사용하는 경우 Gmail받은 편지함에서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을 클릭 한 다음 실제 양식을 보지 않고 답변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Gmail에서만 작동합니다. Apple Mail은 양식 필드를 표시하지만 Outlook.com은 양식을 열 수 없기 때문에 Google 설문지에 답변을 보내지 않으므로 양식에 메모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Gmail 사용자.

미리 채워진 양식 공유
Google 설문지 사전 입력 양식
부분적으로 채워진 양식으로 피드백을 받고 싶습니까? 사이트에서 한 제품을 싫어하는 버튼을 클릭 한 것으로 보일 수 있으므로 설문지에 자동으로 반영되도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매주 비슷한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양식이있을 수 있으며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됩니다.

이러한 경우 양식 메뉴에서 사전 채우기 링크 옵션을 클릭 한 다음 양식에서 원하는 옵션을 채우십시오. 마지막에 제출 을 클릭하면 Google에서 해당 양식 사본을 미리 작성된 답변과 공유 할 수있는 고유 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종이 또는 PDF 양식 공유
Google 양식 인쇄
응답을 오프라인으로 수집해야합니까? Google 설문지도 도움이됩니다. 설문지 메뉴에서 인쇄 를 클릭하면 Google 설문지가 양식을 PDF로 인쇄하거나 저장할 수있는 투표 용지 스타일 사본을 만듭니다.

그리드와 객관식 옵션은 먹는 피임약 버튼을 표시하는 반면, 텍스트 필드는 대답을위한 빈 줄을 포함합니다. 응답자가 종이 양식을 작성한 후에는 답변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입력하여 다른 양식 항목과 함께 저장하면됩니다.

Google 양식 부가 기능
Google 양식 부가 기능
Google 설문지는 독자적으로 훌륭하지만 원하는 기능이 아직 누락 된 경우가 있습니다. 양식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양식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사용자 정의 알림을 받고, 양식을 문서로 변환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양식 메뉴에는 전체 부가 기능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클릭하고 추가 기능 …을 클릭 한 다음 설치하려는 추가 기능 을 찾으십시오. 그러면 각 부가 기능을 나열하는 메뉴가있는 Google 설문지에 새로운 퍼즐 조각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Google 양식 애드온 옵션
대부분의 Google 설문지 애드온은 양식 편집기의 오른쪽 하단에서 팝업으로 실행되며 편집기의 중앙에 열리는 옵션 패널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기능을 열려면 추가 기능 메뉴에서 추가 기능을 선택하고 추가 기능 팝업에서 설정을 관리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추가 기능을 관리하거나 제거하는 메뉴 옵션은 없습니다. 대신 추가 기능 창을 다시 열고 제거 할 추가 기능을 찾은 다음 녹색 관리 단추를 클릭하고 해당 메뉴 에서 제거 를 선택 하십시오 .

시작하기에 가장 적합한 Forms 애드온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질문이 필요합니까?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질문을 던지기위한 간단한 토글을 추가합니다.
CheckItOut을 사용하면 양식이있는 항목을 체크 인 또는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프레드 시트의 한 범주에서 다른 범주로 데이터를 다시 정렬합니다. 인벤토리 또는 공유 항목을 관리하기위한 훌륭한 도구이거나 작업을 승인 또는 승인하기 위해 창의적으로 사용되거나 두 범주간에 항목을 이동해야하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oice Eliminator 2 는 객관식, 목록 또는 체크 박스 질문이 이미 선택되어있는 경우 해당 질문을 제거합니다. 응답자가 제한된 수량 품목에 대해 하루 또는 주문 양식을 선택할 수있는 가입 양식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Data Director 는 양식 응답을 대체 시트에 추가하고 조건에 따라 전자 메일 알림을 보냅니다. 비슷한 항목을 모두 자동으로 다른 시트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docAppender 는 양식 결과를 스프레드 시트 대신 Google 문서 도구 문서의 끝에 추가합니다. 각 응답은 양식 질문에 따라 고유 한 문서에 추가되거나 각각의 문서는 동일한 문서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formLimiter는 양식에 응답 할 수있는 횟수를 제한합니다. 결과 스프레드 시트에서 여러 응답, 날짜 및 시간 또는 설정된 값을 볼 수 있으며 조회가 끝나면 양식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양식 알림 은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 알림을 보내고 선택적으로 응답자에게 양식 결과 및 감사 메시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양식 게시자 는 각 항목에 대해 Google 문서 도구 문서, PDF 파일 또는 고유 한 스프레드 시트를 만든 다음 이메일을 통해 공유합니다.
양식 필드 내보내기를 사용하면 Google 설문지 필드를 JSON 데이터로 변환하여 다른 양식 앱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formRanger 는 스프레드 시트의 표에서 객관식 또는 체크 박스 질문에 선택 항목을 미리 채 웁니다. 이렇게하면 이미 저장 한 데이터에 대한 질문을 스프레드 시트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formRecycler 는 다른 양식의 질문을 가져와 전체 양식을 복사하지 않고 신속하게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g (Math) 는 그래프와 함수를 폼에 추가합니다. 수식을 LaTeX 형식으로 입력하거나 그래프에 함수를 추가 한 다음 양식으로 이미지로 삽입하십시오.
또는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양식 데이터를 저장하는 경우 데이터를 더 많이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부가 기능 이 있습니다 (6 장에서 살펴볼 예정).

Google Apps Script로 부가 기능 만들기
Google 양식으로 파일 받기
Google 양식으로 파일을 받아야합니까? 추가 기능은 없지만 Google Apps Script를 사용 하여 보조 양식의 파일 을 수락 하고 Google 드라이브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 책의 7 장에서 다루게 될 Google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매크로와 부가 기능을 작성하는 스크립트 언어 인 Google Apps Script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작업 중 하나입니다 .

Apps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몇 줄의 자바 스크립트 코드로 양식 옵션, 알림 보내기 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Google Apps Script를 찾거나 Forms 부가 기능을 작성 하기 위해 Google의 자습서를 사용하여 직접 작성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Mailform, Salesforce, Trello 등과 Google 양식 통합
황태자 Google 양식
귀하의 양식으로 더 많은 것을하는 또 다른 방법은 Zapier 통합입니다. Zapier는 600 개가 넘는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하여 양식 데이터를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저장하고 사용자 정의 된 알림을 보내고 양식을 워크 플로의 중심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단서가 있습니다. Zapier에서 작동하려면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해야합니다. 양식 항목을 스프레드 시트에 저장 한 다음 Zapier에 연결하고 양식에서 직접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지정 워크 플로를 작성하십시오.

다음은 인기있는 통합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양식 작성시 통보 받기
양식을 작성할 때마다 또는 양식에 특정 항목이 추가 될 때마다 알림을 받고 싶습니까? Zapier는 사용자가 원하는 텍스트를 볼 수있는 필터를 통해 사용자 정의 전자 메일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슬랙, SMS 또는 원하는 통신 도구에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Google 설문지 제출을 위해 Gmail을 통해 이메일 보내기 이 Zap 사용
슬랙 채널에서 Google 설문지 응답 공유 이 Zap 사용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으로 Twilio SMS 메시지 보내기 이 Zap 사용
자세한 Google Forms 통합 보기

선택 항목의 데이터베이스 또는 스프레드 시트에 양식 항목 저장
양식 데이터를 저장하는 더 맞춤식 방법을 위해 Zapier는 원하는 스프레드 시트 나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양식 항목을 여러 스프레드 시트 시트로 라우팅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자동으로 정렬되면 양식을 사용하여 작업을 더 빨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새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 행 업데이트 이 Zap 사용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MySQL 행 만들기 이 Zap 사용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으로 Airtable 레코드 만들기 이 Zap 사용
Dropbox의 텍스트 파일에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 추가 이 Zap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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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에 새 연락처 저장
주소록이나 고객 관계 관리 (CRM) 앱에 연락처 정보를 기록하여 양식을 작성하는 사람들과 언제든지 연락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Zapier는 CRM에 새 연락처를 추가하고 양식에 작성한 내용에 대한 정보를 메모에 저장하며 양식 중 하나를 채울 때마다 기존 연락처를 업데이트하도록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HubSpot 연락처를 만드십시오. 이 Zap 사용
Google 설문 조사 담당자의 Salesforce 연락처 생성 이 Zap 사용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Google 주소록에 연락처를 만듭니다. 이 Zap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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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전자 우편 회보 명부를 성장하십시오
양식을 사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확장하고 팬과 연락하십시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 하고 양식을 채우는 모든 사람을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또는 다른 목록에 추가하려는 경우 Zapier를 사용하여 목록에서 삭제 한 다음 다른 목록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양식 제출에서 MailChimp 가입자를 만듭니다. 이 Zap 사용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ActiveCampaign 가입자를 만듭니다. 이 Zap 사용
MailChimp의 새로운 Google 설문 응답자 탈퇴 이 Zap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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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항목을 작업 및 프로젝트로 변환
팀에는 필요한 작업이 있으며, 할 일 목록 또는 프로젝트 관리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되어 있으면 양식이 워크 플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 Zapier는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작업과 이벤트를 추가하고, 모든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도록합니다.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Trello 카드를 만듭니다. 이 Zap 사용
Google 설문지 제출에서 Google 캘린더 일정 만들기 이 Zap 사용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JIRA 문제 만들기 이 Zap 사용
새 Google 설문지 응답에서 아사 나 작업 만들기 이 Zap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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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항목에서 문서 작성
더욱 맞춤화 된 문서의 경우 WebMerge와 같은 템플릿 도구는 양식 데이터를 가져 와서 템플릿에서 PDF 문서를 만들고 필요에 따라 저장하거나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각 레코드의 개별 복사본에 대한 양식 항목에서 텍스트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을 웹 머지 문서와 병합 이 Zap 사용
WebMerge 데이터 경로에 새로운 Google 설문지 응답을 추가하십시오. 이 Zap 사용
더 많은 WebMerge 및 Google Forms 통합을 참조하십시오.

간단한 설문 조사가 필요하든 다양한 응답 유형에 대해 사용자 정의 된 질문을 사용하여 역동적 인 설문 조사를 원한다면 Google 설문지는 필요한 필수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하거나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폼 빌더가 아닙니다. 대신 Google 계정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스프레드 시트와 다양한 통합 기능과 풍부한 부가 기능 덕분에 Google Apps를 떠나지 않고 통찰력을 얻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새로운 양식이나 설문 조사가 필요할 때마다 Google 설문지에 시험해보십시오. 이 팁과 트릭을 사용하면 언제나 필요한 편리한 도구 일 수 있습니다.

전체 Google Apps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Gmail 검토
Google 드라이브 검토
Google 문서 도구 검토
Google 스프레드 시트 검토
Google 설문 조사 검토

Google 설문지 시트
숨겨진 기능이 너무 많아 자주 사용하는 Google 양식 기능을 빠르게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이 인포 그래픽은 필요한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이 책의 사본과 함께이 인포 그래픽의 고품질의 복사본을 다운로드 인쇄, 책상 옆에 걸어, 또는 더 쉽게 Google 시트에 협력하기 위해 동료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설문지 치트 시트
이제 Google 스프레드 시트 의 기본 사항을 배우고 양식에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함께 정리하고 스프레드 시트에 빠른 앱을 만들자. 3 장에서는 스프레드 시트 에서 전체 CRM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스프레드 시트 에서는 웹에서 연락처에 관한 데이터를 가져오고 자동화 된 전자 메일로 연락하기도합니다.

3 장으로 가십시오!

Zapier 콘텐츠 마케팅 담당자 Matthew Guay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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